다이어트 중인데 마라탕을 먹으면 안되겠죠.....?
야채 위주로, 고기 쪼끔 이렇게 먹고싶은데 한참 진행중에 마라탕을 먹으면 안되겠죠? 살이 찔것 같아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양조절하신다면 드세요! 무조건 참으면 더 힘듭니다
먹어도돼요. 안쪄요.
국물은 좀 자제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