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먹는법이요~ 냉동된 도시락을 꺼
제품 먹는법이요~ 냉동된 도시락을 꺼내 따로 해동없이 바로 전자렌지에 비닐 뜯지 않은채로 돌리는거 맞습니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네~ 회원님 :)
전자레인지 조리시 도시락 스킨팩은 제거하지 마시고 그대로 조리해주세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