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헤헤 병원왔는데 배고파요

MRI, 가슴X레이, 열적외선, 피뽑고, 소변, 심전도 뭐 검사받을거 다받았는데 간식시간 되니까 배고파요.
MRI는 왠지 없던 병도 생길거같은 검사였어요...😑
6시에 아침먹고 지금 배고픈데 어떡하죠?아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광성준평 어유..방심하면 안되겠네요. 안그래도 훨씬 개운하긴한데, 조심안하면 시술받아야된대서..😑터지지 않게 안따불어야겠어요. 감사해요
난라브 주사 치료받으신다고 하셨나요....? 주사 맞으신 후 몸이 가뿐해진 것 같아도 방심은 절대 금물이예요. 제 친동생이 주사 치료 받고 방심했다가 지금 고생하고 있어요
광성준평 네 4-5번 허리디스크 돌출되고 조금 찢어져서 치료받고 오늘 퇴원할 예정입니다~~~감사해용🙆♀️
ㅇㅎㅎㅎ 이모티사진 귀여워요😆 검사는 잘 받았어요?
난라브 ㅡㅡ ㄷㄹㄱ 고맙다...
*린주* 지금 좀 붕뜨기 시작한거 같아😏언니는 특별히 좀 조절해주께
난라브 너 이제 그만 말려야겠어..
애가 안말리니까 끝이없어..
*린주* 아맞다 맞어 왜 이녀석만 안되는겨ㅡ3ㅡ♡오홍홍
난라브 그 이모티콘 쓰지말랬지?
*린주* 더말하고 싶지만 참는다~~~~~🥰오홍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