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중에 빵이 먹고싶을 때 최고인
다이어트중에 빵이 먹고싶을 때 최고인듯해요. 통밀빵이라고 해서 사면 어떤데 거는 너무 퍽퍽하고 아니면 너무 맛없고 이러던데 다신샵거는 맛있네요. 팥빵도 적당히 달달해서 먹고나면 단거 땡기던 욕구도 사라지구요 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