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일반식
제가 한 달 동안만 급식을 먹지 않고 야채와 과일 계란 등등만 먹으면서 식이요법을 할 건데 한 달 뒤엔 다시 급식을 먹을 건데 다 먹으면 엄청 찌겠죠...? 반만 먹어야 유지가 되겠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