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문의
핫도그가 전부 녹은상태로 배송이왔습니다.(까보니 말랑 말랑 하더군요.....ㅡ.ㅡ;;;)
그냥 냉동보관해도 상관없는건가요???
한번 녹은건 다시 얼리지 말라고 되어있는데.....
답변부탁드립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안녕하세요 회원님:)
해당 제품은 조리후 재냉동을 하면 안된다는 안내이구요 ~
아이스박스 열었을때 냉기만 있었다면 바로 냉동보관 하셔서 섭취하시면되세요 ^^
다른 문의 있으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