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은 아몬드브리즈.삶은계란.야채샐러
아침은 아몬드브리즈.삶은계란.야채샐러드
점심은 구내식당 (밥 절반 나물 많이 국물없이)
저녁은 이걸로
이식단을 보고 내가 평상시에 많이 먹구나했어요
첫날은 배가 마니 고팠는데
둘째날부터는 토마토도 먹고 아몬드브리즈도 먹고
일주일 동안 2킬로 빠졌어요..
키 160 61.7 에서 59.5 빠졌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