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샐러드는 못받았는데 도시락은 잘
아직 샐러드는 못받았는데
도시락은 잘 먹었어요~
낮에는 도시락 저녁엔 샐러드+만두 먹을거에요
회사에 전자렌지가 없어서
아침에 집에서 돌려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맛있고 집에서 싸온 야채랑 같이먹으니 배도 든든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