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배송상태가 너무 좋았습니다 냉동
일단 배송상태가 너무 좋았습니다 냉동이라서 최근 날이 더워져 녹을까 걱정했는데 아이스팩 꽉꽉 잘 채워져 왔네요. 3일 클렌즈하려고 3일 세트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커서 4일 먹어도 될것같아요 ㅋ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