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아몬드브리즈는 오리지널이 최고인
역시 아몬드브리즈는 오리지널이 최고인거 같아여 두유보다 맛도 쎄지않고 아침대용으로 먹기에도, 라떼를 만들어먹거나 선식에 타먹기에도 좋네요 개인적으로는 아몬드브리즈가 두유보다 먹었을때 속이 훨씬 편해서 결국엔 두유를 시도해보다가도 다시 아몬드브리즈를 구매하게 되는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