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으면 순간 배부르고 맛도 상큼하고
먹으면 순간 배부르고 맛도 상큼하고 좋아요!
포만감이 엄청나게 오래가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딱 그 순간의 고비를 넘기기 좋습니다.
젤리를 별로 안 좋아하는데 먹을만해요^^
자몽이랑 깔라만시 맛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