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량 기간 질문이요
키 162
몸무게 59.7 -> 56.6
4월부터 다이어트 시작했습니다.
감량속도 괜찮은 건가요? 세끼 다 챙겨먹고 운동은 주 4회 하면서 배고프지 않을때까지, 배부르지 않을때까지 먹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네~ 한 달에 3kg 감량 하신거면 건강히 잘 빼고 계시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