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보를 걸었으니 회 먹기 ㅋㅋ

간만에 1만보를 걸었어요.
처음으로 운동 후 식사메뉴를 골라봤습니다.
회는 죄책감이 덜하겠죠? ^^
아침
유산균, 토마토 10개, 딸기 5개, 닭가슴살
운동 30분 걷기
점심
꽃새우찜, 계란찜, 콩나물볶음
15000보 걷기
저녁
도다리세꼬시, 야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