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2일





오늘 아침으로... 빵이 똑!!! 떨어져 버렸네요..😢😢 오트밀보다 빵이 더 좋은데... 밥은 먹기 싫고... 우째야 할까요? 낼 아침 대충 먹고.. 빵사러 갔다와야겠어요... 아침은 뭐 먹지? 에휴~~😥😥😥 빵이 없으니... 엄청 심란하네요...
운동은 도전만하고.. 쉬려고 했는데... 진짜 몇가지 하지도 않았는데... 운동량이 우째 저리 나오는지.... 500으로.. 줄일 수가 없네염.... 목표는 300인데... 😥😥😥 더 먹는게 쉬울까요? 운동량을 줄이는게 쉬울까요? 에휴... 둘 다 어렵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아... 그래서 식빵이 안보였군요...
*린주* 흥!!! 그래서.. 사과쨈 깨진거야!!!!😛😛😛
반짝반짝멋지게 ㅋㅋㅋ
원래 있는것들이 더하다!!!!😛
하이영! ㅋㅋㅋ
*린주* 냉동실에 가득이고 어제도 사와놓구선!!!! 욕심쟁이!!!!
널 사랑하지만
내빵은 나눠줄수 없다!!!! ㅋㅋㅋ
빵 좋지요~~ 내일 빵사러 고고!
그리고 그 고민 부럽습니다^^
난라브 그려.. 아자아자!!!
크레바스 그런가? 운동시간이 길면... 확 자를건데... 저래도.. 1시간반이니.... 더 줄여야하니...😥😥
ssoma 그러게요... 얼른.. 찾아야되는데..
저도 여기 들어와서 초반에는 그냥 많이 하면 장땡인줄 알고 겁나 했어요...ㅎㅎㅎㅎ
사실 평생 적게 먹고 겁나 운동하면 다될줄 알았어요. 찬찬히 조절하다보면 더 건강한 생활이 되겠죠!아자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