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휴 인생
아후 인생 내일 10교시 풀강에 주말은 알바하고ㅠㅠㅠㅠ 하루라도 쉬는날이옶어 증말 빡치게 11시 알바끝나고 집가서 씻고 바로자면 6시간은 자겠당 ㅎㅎㅎ 허허
힘내쟈 자본주의! 알바 왜 해?? 돈벌어서 퐁퐁 쓸라고 알바하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