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아침과 저녁 비요뜨... 😆
쉬림프 넌 가성비 안좋아보이더라구요 ㅠㅠ
엊그제... 서브웨이 갈일있었는데... 10키로님이 자주 안오시니.. 메뉴를 고루려다가 포기하고 나왔다능.... ㅋㅋㅋ 이제 메뉴 메모해놔야 할 듯요...
아침을 좀 더 드시면 저녁이 줄어드실 수 있어요.ㅎㅎㅎ수고하셨어요
그리고 늘 두유라떼 드시는데 맛있나요??
제가 커피를 못마셔서ㅜㅜ
쉬림프 먹어보고싶었는데..
그래도 고기맛이 나을것같아서 매번 고민하다가 말았었어요~~ 궁금한맛
절편이 칼로리가 높네요. 아침 점심 소식하고 저녁만 절편땜에 칼로리가 올라갔네요. 단백질 더 드셔도 될 거 같아요.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운동...오늘은 쉬는 날이신가보네요. ㅋ
낼부터 또 같이 화이팅해요.
줌바둘리짱 치킨 먹고 몸무게가 확 늘어서 오늘은 좀 자제했어요
총섭취량이 너무 빈약한데요^^
걱정하지마시고 좀더 드셔도 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