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먹은 후에 항상 달달한 후식으로
밥 먹은 후에 항상 달달한 후식으로 마무리를 했는데 다이어트 때문에 배불리로 대신했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칼로리면에서 정말 만족도가 높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