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도 있고 샐러드 상태도 신선해서
맛도 있고 샐러드 상태도 신선해서 좋았습니다^^ 소스 칼로리가 꽤 있는 편이여서 뿌리지 않고 그냥 먹었는데 샐러드에 들어있는 새우나 두부에 나름 간이 되어있더라고요. 그냥 먹어도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어요~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