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밥맛있는건정말맛있어요 ㅠ 근데
음...밥맛있는건정말맛있어요 ㅠ
근데 단호박있는밥은 저도먹기힘들어서..특히 닭가슴살 비엔나같이생긴것중 하나가..오묘한맛이나서 적응이안되네요..스파게티있는건제동생이잘먹더라구요 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