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맛있어요. 양이 적어서 다이어트 되는거같아요. 맛있어서 많이 먹..
정말 맛있어요. 양이 적어서 다이어트 되는거같아요. 맛있어서 많이 먹고싶은데 ㅎ 특히 볶음김치 엄청 맛있는데 너무 양 적어서 아쉽네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