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떡은 말랑한데 고구마떡은 약간 마
치즈떡은 말랑한데 고구마떡은 약간 마른떡같은 식감이네요ㅜㅜ 원래그런가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회원님 :)
떡이말랑은 귀리떡만 약간 식감이 다르고,
고구마, 치즈떡은 안에 들어있는 앙금만 차이가 있기 때문에 떡의 식감은 거의 차이가 없으실 텐데요.
냉동보관된 제품이기 때문에 해동이 약간 덜되어 있거나 하면 식감이 다르게 느끼실 수도 있을것 같아요.
가장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방법은 전자레인지 등에 해동하지 않고, 자연해동 상태에서 완전히 해동된 후에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구요.
완전히 해동이 된 상태에서는 말랑말랑한 식감으로 드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