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애린이랑 반대로 세상 건강식😘
아침에 다욧 식단으로 고민하는 지니진돌 언니가 닭가슴살 얘기를 하셔서 오랜만에 점심에 닭가슴살 쌈을 먹었어요~
시댁에서 키운 표고버섯이랑 산에서 따온 두릅이랑 상추랑 아주 건강하고 맛나게 먹었어요~
밥은 먹지도 못했네요~
쫌 쉬었다 수영 가야죠!^^
오후도 잘보내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줌바둘리짱 식탁이 넓직해서 펼쳐놓고 공부하기 좋죠😆 공부 안하는 저도 웬만한건 식탁에서 해욬ㅋㅋ
광성준평 식탁에서 공부를 해요 펼쳐놓고 하기 좋아서ㅎㅎ 밥먹을때 한쪽으로 밀고 먹는거죠ㅎㅎ
직접 키운 버섯과 산에서 따온 두릅... 👍👍👍 식사하시면서 공부하시나봐요... 완전 열공생 모드
하블리* 이게 진짜 배부르고 닭 특유 냄새도 안나고 좋더라고ㅎㅎ
닭가슴살 쌈으로 고기 쌈 먹는 느낌~~ 좋은데요?
마이썰 수영 빡씬데 재밌어요~♡
진짜 강습 끝나고나면 진이 쭉 빠져요😂
해골물냠냠 이렇게만 먹으면 잘빠질텐데 그건 안될듯ㅎㅎ
와~ 건강한 밥상👏👏👏 수영 재밌누~난 안배우고 혼자 해서 그런가 영 늘지를 않네ㅋㅋ
두릅... 츄릅... 내 입으로 골인... 😭😭💕💕
밥 없어도 배 충분히 빵빵히 채우고도 남았겠는데요? 😆
지니진돌 란1234 ssoma 건강식과 수영 덕분에 회복력이 빠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