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너무 맛있네요. 솔직히 맛은 하나도 기대 안하고 구매한건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네요. 솔직히 맛은 하나도 기대 안하고 구매한건데.. 먹으면 든든하기도 하구요. 가격대가 좀 있긴 하지만 이거 집에서 만든다고 생각해보면 그 고생이 더 클 것 같아서 구매하는게 더 나은것 같아요 ㅋㅋ 사은품으로 보내준 인절미 맛도 맛있었어요. 추가 구매할 의사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