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날씨도 더워져서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마시면 시원하고 상큼하면..
요즘 날씨도 더워져서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마시면 시원하고 상큼하면서 포만감도 있어서 딱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