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에 물을 좀 많이 넣었더니 약간 밍
첨에 물을 좀 많이 넣었더니 약간 밍밍하고 거의 다마시고 덜풀어진 가루맛을 보니 구수하고 괜찮더라구요. 욕심에 21개나 샀는데 ㅋ 꾸준히 마셔야겠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