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물볶음맛 새로 나와서 사먹어봤는뎅
해물볶음맛 새로 나와서 사먹어봤는뎅 역시 맛있어용^^
사면서 추가로 녹차 우동 짜장 재구매~~~^^ 면순이인 제가 곤약이면 알고나서부터 요것만 먹어용 칼로리도 낮고 무엇보다 맛있음 ㅠㅠ 맛없으면 못먹을텐데 진심 맛있음 다이어터에게 한줄기의 빛이라고 할까ㅠㅠ ㅋㅋㅋㅋㅋ 짱짱입니다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