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합니다.. 다시 가벼운 몸으로..ㅠㅠ
아이를 낳고 10년만에 맘넉고 12키로를 빼고 가벼운 몸을 갖게됐어요.. 꾸준히 노력을 하고 싶었으나. 가정에서의 스트레스 .직장에서의 스트레스로 2달만에 다시 제 몸무게로 돌아왔네요 무릎에서도 이상이오고 ..도저히 안되겠다는 마음으로 1년만에 다시 시작해보렵니다..즐거운마음으로 시작할수있도록 뽑아주세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