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놓고도 어떻게 먹는거였는지 생각이
사놓고도 어떻게 먹는거였는지 생각이 안 나서 그냥 끓여먹었는데 지금 보니 뜨거운 물만 부어서 먹으면 되는 거였네요. 먹는 법이 포장지에 안 적혀있어서 그런 자그마한 배려가 아쉽습니다. 양도 적당하고 맛은 무난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