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이 없는건 아닌데(달달하니 꿀고구
맛이 없는건 아닌데(달달하니 꿀고구마 맞아요) 포장이 아쉽네요. 한번에 다 먹을 수 없어서 조금씩 나눠먹는데 먹고 나면 냉장보관을 해야 안심이 돼요. 말린거라 실제로는 상하지 않더라도 안심되도록 지퍼백 형태로 만들었으면 좋겠어요. 그외엔 괜찮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