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볶이맛만 시켰는데, 너무맵고 자극
떡볶이맛만 시켰는데, 너무맵고 자극적이었어요. 다음엔 인절미나 갈릭맛 시키려구요~! 물을자꾸 찾게되는 맛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