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에 조리된건지 제가 알고있던 자색고구마 같은 느낌은 아니였는데 ..
중간에 조리된건지 제가 알고있던 자색고구마 같은 느낌은 아니였는데 맛이 좋아여, 저녁에 출출할때마다 먹었는데, 냉동실에서 꺼내서 실온에 조금만 녹이면 고구마아이스크림 같았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