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실에 얼려두었다가 회사 출근할때 가져가면 회사도착하면 딱 맞게 ..
냉동실에 얼려두었다가 회사 출근할때 가져가면 회사도착하면 딱 맞게 되어있어요!
매번 맛나게 먹었는데, 떡 씹는 식감도 만족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