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신청이요~
안녕하세요~ 일년 365일 다이어트 기간이지만 생리준비기간엔 도저히 탄수화물을 끊을 수 가 없어요 ㅜㅜ 쵸코릿, 빵, 무엇보다 면 ㅜㅜ 여름 준비로 다이어트 사작하려합니다! ‘곤약이면’의 도움을 받으면 탄수화물에서 좀 해방되지 않을까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