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걸 안써봐서 정확한건지는 잘 모르
다른걸 안써봐서 정확한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표준이라고 나오니 좀 안심이긴 하네요 ㅎㅎ
(정확한거면 좋겠다) 외관은 깔끔하고 사용법도 간단해요 측정치가 한화면에 다 표시되면 좋을거 같단 생각했구요 휴대폰이랑 연동되는걸 살걸 하는 후회도 잠깐 했지만 뭐 이정도도 나쁘지 않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