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 짜지 않고 약간 심심한데 아직
죽이 짜지 않고 약간 심심한데 아직 닭가슴살 죽만 먹어서 모르겠지만 일단 칼로리도 낮고 속 불편할때 부담없이 먹기 딱 좋아여^^제일 작은 햇반 사이즈라 생각하심 될듯 싶어여~~~한끼로 살짝 부족할수 있으나 가볍게 먹기 딱인듯 싶어여^^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