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로리가 낮은게 최고구요! 쉐이크 먹을때 물보단 진하지만 우유보다 ..
칼로리가 낮은게 최고구요! 쉐이크 먹을때 물보단 진하지만 우유보다 칼로리가 낮은게 장점이에요! 초코맛은 그냥 먹어도 맛잇지만 언스위트는 그냥 먹기엔 좀..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