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엔 카라코코를 샀었는데 겨울이라
예전엔 카라코코를 샀었는데 겨울이라 그런지 오일?코코넛? 굳어서 건더기생겼었는데 이번에산거 이거는 먹기좋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