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 다신쇼핑몰

정석다이어터

5월 3일...

다신등급

이쁘게반짝반짝

1 1 1 1 1
  • 2019.05.04 12:46
  • 125
  • 49

5월 3일...

5월 3일...

5월 3일...

5월 3일...

5월 3일...

저녁까지 클린하게 유지도 잘하고... 몸무게는 늘었으나... 여기저기 몸 사이즈가 줄어 기분 좋았는데... 오후에 남편이 애들데리고 영화까지 보고 와서... 혼자만의 자유시간을 원 없이 만끽 해서 좋았는데... 그랬는데....😥😥😥😥 첫째와 둘째의 별거 없는 전쟁에 제가 열받아... 애들 잡돌이하고... 생라면... 한봉반 클리어 했네요.... 우걱우걱 씹으니... 속은 풀리는데... 배는 터지기 직전이고... 애들한테 미안하고... 에휴~~~ 잘 보내다 뭐한건지.... 😧😧😧
얼른 자고 낼은 좀 더 릴렉스하게 애들과 마주해야겠어요~~ 다들 가족들과 평화로운 토요일 보내세요~~😒😒😒

글쓰기 목록

댓글쓰기

|
입력
  • 다신
    이쁘게반짝반짝 2019.05.04 22:18

    줌바둘리짱 👍👍👍

    답글
    |
    입력
  • 다신
    줌바둘리짱 2019.05.04 22:16

    반짝반짝멋지게 나한테 울신랑은 로또에요ㅎㅎ 긍정적인 답변이 되었죠♡

    답글
    |
    입력
  • 다신
    이쁘게반짝반짝 2019.05.04 22:15

    줌바둘리짱 그래서 좋다는거지? ㅋㅋㅋ

    답글
    |
    입력
  • 다신
    줌바둘리짱 2019.05.04 22:14

    반짝반짝멋지게 ㅋㅋㅋ 남편한텐 매력있을까요? ㅎㅎ
    언니는 가끔 신랑같이 말해요ㅎㅎ

    답글
    |
    입력
  • 다신
    이쁘게반짝반짝 2019.05.04 22:13

    줌바둘리짱 ㅋㅋㅋ 남편한테만 매력 있음 됐지... 아들한테 매력있어 뭐하노?

    답글
    |
    입력
  • 다신
    줌바둘리짱 2019.05.04 22:12

    반짝반짝멋지게 쓰다보니 비글로 눌러졌네요 ㅎㅎ

    답글
    |
    입력
  • 다신
    줌바둘리짱 2019.05.04 22:11

    비밀 댓글 입니다.

    답글
    |
    입력
  • 다신
    이쁘게반짝반짝 2019.05.04 22:09

    줌바둘리짱 ㅋㅋㅋ그러고 보니.. 어제 잡돌이하고.. 라면 클리어하고 이야기한게... 먹혔나? ㅋㅋㅋ 내스퇄은 난 하수야... 열받지... ㅋㅋㅋ

    답글
    |
    입력
  • 다신
    줌바둘리짱 2019.05.04 22:07

    반짝반짝멋지게 ㅋㅋㅋ 해맑은거 보니 약오르면 언닌 하수고 그래도 찡그리는것 보단 낫네 하며 다행이라고 생각하면 고수!!^^

    답글
    |
    입력
  • 다신
    이쁘게반짝반짝 2019.05.04 22:06

    줌바둘리짱 그려~~ 근데.. 울아들 좀 전에 일어나서... 너무 해맑다?

    답글
    |
    입력
이전글

몸에 맞추어 운동 계획 세웠어요 😉

2019.05.04 조회수 : 160
다음글

운동

2019.05.04 조회수 : 56
제휴 문의

아래 이메일 주소로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에 회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담당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사진 첨부
찾아보기

등록 가능한 파일 확장자는 jpg, gif, png 입니다.

취소
닫기
제휴 문의

문제가 있거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고객 지원 : diet365@funnym.co.kr

감사합니다.

확인
닫기
위치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