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랑 블랙 번갈아 먹어요. 질리지 않습니다. 씹을때 스트레스도 좀..
화이트랑 블랙 번갈아 먹어요. 질리지 않습니다. 씹을때 스트레스도 좀 풀려요. 질감이 적당히 찐득하니 단단해서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