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편의점에서 심심할때 한개씩 사먹곤 했던 간식이에요! 한번에 ..
평소에 편의점에서 심심할때 한개씩 사먹곤 했던 간식이에요! 한번에 구매하니깐 가격도 저렴해지고 좋네요~먹고 소화에 부담도 없고 좋습니당~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