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약이면 신청해봅니다.
실곤약을 별도로 구매해서
멸치육수와 쯔유로 우동처럼 먹거나,
초고추장에 참기름 넣어 비빔면처럼 먹기도하는데..
준비과정이 너무 복잡하더라고요...
뽑아주시면 직접만들어먹는것과
곤약이면 비교하며 후기 작성해보겠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비밀 댓글 입니다.
비밀 댓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