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격근 28kg에 체지방률 18%인데
다른 분들 사진이나 인터넷 뒤져보면 저정도면 말라보이시던데 전 배가 많이 나오고 살쪘다는 소리도 자주 들어요..
몸무게 63kg인데 체지방률을 더 낮춰야하나요? 근육도 줄여야하나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같은 근육량이라도 운동으로 만들었냐 아니냐에 따라 다르죠
체지방이.. 배로 몰린걸까요? 그럼 다른곳보다 살이 많이 있으니 그런소리를 들을수도 있겠네요...
근육을 빼지는 마시고 복근 근력을 높이는건 어떨까요?
근육은 많아도 살찐걸로 안보여요^^
*린주* 그래서 운동선수형이라고 뜨긴 했어요..! 근데 실제로 보면 뱃살은 정상~복부비만 경계에 있어요ㅠㅜ얼굴에 살도 많고요..
사실 키에비해 기본체중이 많고 근육이 높네요. 운동선수 신가요?
162에 이정도의 골격근이 어떤 느낌인지 사실 감이 안오네요...
답글은 그사람 이름 클릭하세요.
이거 답글 못 다나요..? 키는 162이고 D형이예요!
저기 키가 몇인가요?
체지방률로 비교하시면 안되요
인바디하신거 보고 사진첨부한거 보시면 될꺼같아요 이상적인게 D형이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