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8일 다이어트일기


오늘은 잘 먹으려고 했는데 감기에 걸리는 바람에 입맛도 없고 겨우 먹었네요. 운동도 조금만 했어요. 그나마 안아플 때 오전에 해서 다행이였어요. 주말이 이렇게 가다니 아쉽다요.
그나마 어제 영화라도 보고와서 좋았네요.
내일부터 다시 힘내봐야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얼른.. 쾌차하시길... 일어나면.. 좀 나아야할텐데...
ㅠㅠ감기걸린거야?.?아고😭😭감기 진짜 이놈때끼!!!얼른 아픈거 낫기를💕
ㅜㅜㅠㅔㅣ에구 얼른 나아서 낼은 홧팅해요!!
마시애린 애린이도 여행다녀오느라 피곤했을텐데 푹 쉬어.😊
에구 요즘 감기가 유행이네요 잘 쉬어주세요😭😭
하블리* 하블리도 감기조심해. 시험 준비 잘 하구^^
얼른 나아지길 바래요 수고하셨어요 ❤️
마이썰 고마워. 환절기라 다들 감기인가봐. 얼른 나아야지.
환절기라 그런가요? 컨디션 언능 나아지길 바라요 언니^^♡
*린주* 손님맞이한다고 신경써서 피곤할텐데 린주도 푹 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