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박입니다.. 짜장도 괜찮았지만 우동
대박입니다.. 짜장도 괜찮았지만 우동 진짜 더 먹는맛이 나는거 같아요. 국물 너무 좋고.. 저는 면순이인데.. 맛도 칼로리도 신박하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