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고파요
배가 너무 고파요
맛있는거 먹고 싶은데 그거 다 먹으면 살 못 뺄거 같아 지금 참고 있어요
두달 동안 7kg 감량 하고 싶어서 열심히 참아 볼 건데...ㅠㅠ
너무 힘들어요...자신과의 싸움이 제일 힘든듯...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