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구매가 대체 벌써 몇번짼지 모르겠어
재구매가 대체 벌써 몇번짼지 모르겠어요!!
단백칩 특히 갈릭버터 왤케맛있어요??ㅠㅠ눈물나...ㅠㅠㅠ
진짜 뻥안치고 하루에 한봉지씩 먹어요
4,5세트씩 샀는데 진짜 2주컷으로 다 먹는듯요ㅋㅋ
단백칩은 진짜 사랑입니당ㅋ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