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중이라 간식거리로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과자들은 생각보다 ..
다이어트중이라 간식거리로 주문했어요. 생각보다 과자들은 생각보다 괜찮네요~ㅎㅎ 떡이랑은 치즈맛을 주문했는데 맛있어요.. 컵피자 맵닭은 매콤하니 먹을만 했구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