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상온보관이라는게 제일 좋아요ㅎㅎ 맛은 뭐 어차피 다이어트 닭가슴..
일단 상온보관이라는게 제일 좋아요ㅎㅎ 맛은 뭐 어차피 다이어트 닭가슴살이라 다른거 먹어봤던거랑 비슷비슷 한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