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포장으로 꼼꼼하게 해 주셔서 이상없이 잘 받았습니다~ 식사 대용..
냉동포장으로 꼼꼼하게 해 주셔서 이상없이 잘 받았습니다~
식사 대용으로 샀는데 떡도 의외로 사이즈가 커서 배부른거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