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요 저번에 블랟먹어서 이번에 허
맛있어요 저번에 블랟먹어서 이번에 허니오트 시켯는데 둘다 너무 맛나용~~허니오트는 고소하고 시깜이 부드럽고 블랙은 좀 딱딷한데 맛잇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